FAQ

Spread the love

dwell 동대문

방을 예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dwell 동대문 예약 절차:

  1. 온라인 신청 및 지원;
  2. 학생은 온라인 숙박 계약서(Accommodation Agreement) 서명 후 임대 보증금을 dwell 계좌로 송금;
  3. ‘예약 완료(Booking Complete)’ 메일을 학생에게 발송;
  4. 아래의 안내된 학생 증빙 서류 제출::
  • 본인 사진이 있는 신분증. 예를 들어 학생의 사진과 서명이 있는 여권의 신원 정보면;
  •  학생 신분 증명 서류. 예를 들어 학생증, 합격 통지서, 재학 증명서, 국내 대학이 발급한 학생 비자

계약서에 서명한 후, 계약 내용을 변경할 수 있나요?

dwell 동대문에서 거주하고자 하는 객실을 확보하기 위해서 학생들은 보증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보증금은 1,000,000원입니다.

dwell 동대문 은행 계좌

이름:  CSL Student Living Benikea KP Ltd
은행명:  KEB 하나은행
은행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
계좌번호:   113-910069-07304
은행 SWFT 코드:   KOEXKRSE

*(1) ‘거주자’가 보증금 또는 렌트비를 해외 계좌에서 dwell로 송금 할 때 발생하는 환전 수수료 및 해외송금 수수료 등을 포함한 각종 수수료는 ‘거주자’가 부담합니다.
(2) ‘dwell 동대문’이 보증금 또는 렌트비를 해외 계좌에 송금 할 때 발생하는 환전 수수료 및 해외송금 수수료 등을 포함한 각종 수수료는 ‘거주자’가 부담합니다.

임대료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 유틸리티: 수도, 가스, 전기 및 인터넷
  • 스터디룸, 운동 시설, 공용 주방을 포함한 모든 시설 이용
  • 거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액티비티 (일부 행사는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숙소 신청 전에 미리 볼 수 있나요?

네, dwell 동대문을 직접 오셔서 둘러보는 걸 환영합니다.  편하게 82-2-957-8008 또는 957-0700(팩스: 957-1188, 예약: 957-2288, 또는 82-10 3070 0700)로 dwell 영업팀에 연락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숙소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dwell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객실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은 어떤 식으로 배정받나요?

객실 배정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집니다. 신청 시, dwell 영업팀이 여러분의 지원서를 살펴보고 여러분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가장 적합한 방을 살펴봅니다. 그 후에 숙박 계약서(Accommodation Agreement)를 여러분에게 보내드립니다. 우리는 항상 여러분의 선호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만, 여러분의 모든 선호도를 모두 만족시키는 것을 보장하진 않는 것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룸메이트에 대한 특별한 선호가 없으면 객실 배정은 무작위로 이루어 집니다.

친구와 함께 살거나 선호하는 룸메이트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해도 되나요?

물론이죠. 온라인 신청을 하면서 친구의 이름 또는 선호 사항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여러분의 선호 사항이 항상 보장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여러분의 선호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는 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객실을 제대로 예약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객실 예약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예약 완료’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언제든지 지원 상황을 확인하고 싶으면 dwell 영업팀에 연락해 주세요.

dwell 동대문에 입실하려면 어떤 자격 요건이 필요한가요?

현재 대학 교육 과정을 공부하는 학생, 대학 등록을 앞둔 학생 누구든 dwell 동대문의 학생 기숙사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풀타임 및 파트타임으로 공부하는 학생도 dwell 동대문에 지원할 자격을 가집니다.

지원한 학교에서 ‘불합격’하면 어떻게 되나요?

만약 대학(교) 1학년 학생, 대학 입학을 앞둔 예비 대학생 또는 서울 이외의 대학에서 온 학생(‘1학년 학생’)이 지원한 학교에서 결과 발표가 난 후 합격 통지를 받지 못했다면 5일 이내에 메일로 dwell에게 알려줘야 합니다. 숙박 계약을 해지하기 위해서는 이를 입증할 증빙 서류 (예를 들어 대학 입학관리 본부의 통지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이용 약관은 취소 정책을 참조해 주세요.

비자를 받지 못했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dwell 동대문 학생 기숙사는 예비 거주자들에게 다양한 계약 기간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dwell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특수한 계약 기간을 요청하고 싶은 경우에는 staydongdaemun@dwellstudent.co.krr로 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임차 계약과 관련하여 어떤 지불 방법이 있나요?

학생은 보증금 및 임대료를 은행 송금을 통해 지불할 수 있습니다. dwell 동대문 은행 계좌 정보를 참조해 주세요.

임대료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임대 기간이 3개월 이하로 계약할 경우, 전액 선불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임대 기간이 4개월 이상으로 계약할 경우, 전액 선불 또는 분할 지불을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dwell 동대문은 다른 학생 숙소와 비교했을 때 어떤가요?

dwell 동대문에서 경희 대학교, 한국 외국어대학교, 시립 대학교 등을 인근 대학을 도보 이동이 가능하며, 안전한 학생 전용 숙박 단지 내에 최신식의 방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입실 학생들은 운동 시설, 스터디룸, 팬트리 등 활기찬 dwell의 공용 시설 또한 이용 가능합니다.

서울에 위치한 학생 전용 숙박 시설인 dwell 동대문은 거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친구를 사귀고 새로운 스킬을 배우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소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께서는 24시간 언제든지 dwell 스텝의 도움과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dwell Student Living는 누구와 일하고 있나요?

dwell Student Living은 전 세계적으로 학생 전용 숙소를 관리 및 운영하는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국제 시장에서 많은 대학교 및 대학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몇몇 학교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멜버른대학교(University of Melbourne)
  • 로열멜버른공과대학(RMIT University)
  • 싱가포르 경영 대학교(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
  • 카플란 싱가포르(Kaplan Singapore)
  • 라셀 싱가포르(LASALLE Singapore)
  • TMC 아카데미(TMC Academy)
  • 시티 오브 브리스톨 대학(City of Bristol College)
  • The University of Law
  • 리버풀 공연예술 전문학교(Liverpool Institute for Performing Arts)

또한, dwell은 지역 당국의 인증을 받았으며 다음 몇 가지 인증 및 권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